화순공공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개최
화순공공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개최
  • 강천웅
  • 승인 2021.03.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공공도서관은 제57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410()부터 30()까지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하나, 도서관을 주제로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 중 체험프로그램은 그림책과 리딩푸드’, ‘! 너두 책 만들 수 있어!’가 있으며, 화순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하여 15명 소수 인원으로 진행하며, 참가자는 4. 1.()부터 도서관 방문접수로 모집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비대면 참여 행사로는어서와~ 대출확인증 응모는 처음이지?’, ‘감성 톡톡! 3행시 도전하기’, ‘세상의 모든 책들, 독서퀴즈!’등으로 4. 13.() ~ 4. 30.()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5월 초 우수자 선정 및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지역사랑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러리스타트 북 배부’, ‘과월호 잡지 배부’, ‘기념품 배부’, ‘연체를 풀어드립니다등 나눔 행사도 준비되어 있어 코로나19로 방문이 주춤했던 지역민들의 도서관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화순공공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활동이 조심스러운 상황을 반영해 비대면 행사와 소규모 참여 행사 위주로 준비했다.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도서관이 다시 북적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