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공공도서관, 그림책 작가와 함께 놀아요
목포공공도서관, 그림책 작가와 함께 놀아요
  • 강천웅
  • 승인 2021.02.2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공공도서관(관장 황성규)2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으로 고수진 그림책 작가를 초청해 특강과 함께 책놀이 활동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고수진 작가는 그림책 '산딸기 임금님'의 저자로 독자와의 소통을 넓히기 위해 1공연극을 만들고 참가 어린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책놀이를 기획하여 국의 공공도서관에 순회하며 활동하고 있는 젊은 그림책 작가이다.

이번 특강은 그림책 '산딸기 임금님'의 줄거리를 1인극 공연을 통해 들려주고, 그림책의 제작과정 설명과 퀴즈풀이, 그리고 함께 들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요정 풍선 만들기 체험으로 이루어져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목포공공도서관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다채로운 독서문화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림책 작가와 책놀이], [도서관에서 만나는 인문학] 등 작가 초청 특강과 시 노래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으며, 연체자구제 제도를 통해 대출정지 이용자가 다시 도서 대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황성규 관장은 "도서관에서 운영되는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이 학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독서문화체험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림책 작가와 책놀이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목포공공도서관(270-383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