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이 의원, 설명절 첫 일정으로 목포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찾아
김원이 의원, 설명절 첫 일정으로 목포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 찾아
  • 강정오
  • 승인 2021.02.0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원이의원
김원이의원

김원이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목포시)은 설명절 첫 일정으로 26() 목포시 실내체육관 마련된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를 방문했다.

김종식 목포시장 등 관계 공무원들과 현장을 돌며 백신 보관관리, 접종능력, 이동 동선, 이상반응 대비방안, 접종 인력 등에 대해 듣고 더 필요한 준비 있는지 함께 점검했다.

김 의원은 자연환기가 가능하고, 거리두기가 가능한 곳에 접종센터가 설치되어 전국적인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면서, “앞으로 목포시민을 위해 더욱 신속하고, 안전한 접종을 위해 접종센터 추가준비, 대중교통 등 접근성 확보, 시민자원봉사자 운영 등의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 의원은 설명절을 앞두고 정부 방역 지침에 맞춰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목포시 내 재래시장을 방문 상인들을 위로하면서, 목포시를 위해 확보한 예산 등이 담긴 의정활동 보고서를 전달했다.

목포 새벽시장을 시작으로 청호시장, 신자유시장, 한일시장, 종합수산시장, 항동시장, 중앙먹통시장, 이로시장, 동부시장 등을 목포시내 재래시장을 방문했으며, 상인들을 위로했다.

한편, 목포 동부시장 사거리, 동아아파트 사거리 등에서 코로나19 전국민백신무료접종 피켓을 들고 아침, 점심, 저녁 거리인사를 통해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