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흥학부모연합회 간담회 운영
2021. 고흥학부모연합회 간담회 운영
  • 강천웅
  • 승인 2021.02.0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학부모연합회(회장 김형심)8일 저녁, 고흥교육지원청 Wee센터 대강당에서 2021. 고흥학부모연합회 간담회를 운영하였다.

이번 행사는 고흥학부모연합회 임원 7명을 포함한 관내 유고 학부모회장 37명을 대상으로 지난 해 학부모연합회 활동을 돌아보고 올해 활동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감사패 및 감사장 수여에 이어 변정빈 교육지원과장의 고흥 학부모 정책 및 주요사업에 대한 안내, 김형심 회장의 고흥학부모연합회 활동 돌아보기’, 회원들의 학부모회 및 연합회 활성화를 위한 제안과 토론이 이어졌다.

특히, 지난 해 학부모회의 섬세하고 능동적인 활동에 감동받은 학교장들의 호평이 이어지자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은 학부모회 회장 37명 전원에게 감사패와 감사장을 수여하여 격려와 지지를 표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학부모들은 미래형 통합 운영 학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침체되어 있는 고흥 교육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커다란 변화의 기회로 지역 학교와 부단히 소통하여 경쟁력 있는 특색사업 발굴에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김형심 회장은 학생과 교사 학부모가 함께 협력하여 성공의 경험을 나누고 싶다. 성공의 경험이 아이들을 변하게 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학부모들이 학교에 더 다가가야 한다. 학교가 마음을 열 수 있게 더욱 노력하자며 학부모회장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요청했다.

고흥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학부모 학교참여를 실질적으로 보장하고 학부모회가 자율성을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고흥형 학부모연합회 운영을 위한 맞춤 지원의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