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으로 만나는 광양중마유치원 졸업식
ZOOM으로 만나는 광양중마유치원 졸업식
  • 강천웅
  • 승인 2021.02.0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중마유치원(서정인)24() 유치원에서 처음으로 ZOOM을 활용한 졸업식을 진행해 졸업생 학부모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이날 졸업식은 코로나19 2단계 100명이하 집합금지로 제한 되어있기에, 가정에서 학부모들은 ZOOM을 활용하여 온라인 행사로 졸업식을 참여하였다.

ZOOM을 활용한 학부모 수업공개를 몇 번 경험한 학부모들이였기에 ZOOM접속은 예행 연습 없이도 성공적이였다.

화면에 입장하는 학부모님들의 이름을 한분 한분 호명하면 박수와 웃음으로 환호성을 지르며 손을 흔들어 보이기도 하였고, 유아들은 부모님의 밝은 얼굴이 화면에 보일 때 마다 겸연쩍은 표정과 웃음으로 보답하였다.

서정인 원장은 화면에 보이는 학부모들에게 지난 1년 동안 유치원 발전과 관심에 감사 인사 말씀을 드렸고, 졸업하는 유아들에게는 초등학교에 입학하더라도 항상 건강과 즐거운 웃음을 가진 행복한 아이로 성장해 달라는 건강메시지를 선물하였다

이상으로 졸업식을 마치겠다는 사회자의 말에 화면에 보이는 학부모들은 뜻깊은 졸업식을 준비한 유치원에 감사드린다 했으며, 참여한 학부모 모두가 힘찬 박수를 보내며 사랑의 하트를 보내주었다.

졸업한 유아들은 일어서서 엄마, 아빠 키워주셔서 감사해요라고 힘차게 말하며 사랑의 하트 박수로 보답하였다. 또한 유아들은 머리에 쓴 학사모를 힘껏 위로 날리며 졸업을 자축하는 따뜻한 시간으로 졸업식은 마무리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