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와 함께 만드는 신안교육
신안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와 함께 만드는 신안교육
  • 강천웅
  • 승인 2020.12.29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흥)은 지난 28일 신안교육참여위원회 제2차 정기회를 온·오프라인을 병행하여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는 2021. 신안큰바위얼굴 교육계획()을 안건으로 상정하여 2021. 신안교육에 대해 설명하고 비전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1. 신안큰바위얼굴교육 5대 교육지표인 배움이 즐거운 당당한 학생 자율과 책임의 안전한 학교 따뜻하고 평등한 교육복지 소통과 협력의 교육공동체 지원과 공감의 청렴한 행정과 3대 역점과제인 큰바위얼굴 교육지원 섬드리 강한 학교 조성 배려와 감동의 교육행정 서비스를 중심으로 각각의 세부 사업들을 내실 있게 운영하기 위한 방안을 공유하고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2021학년도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새롭게 시행되는 농산어촌 유학프로그램의 원활한 정착을 위한 논의가 활발히 진행됐다.

신안교육참여위원회 이기남 부위원장은 원활한 신안교육 지원을 위해 노력하는 교육지원청 관계자들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우리 교육참여위원회도 교육지원청과 함께 신안교육을 만들어가는 파트너로 생각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흥 교육장은 성공적인 2021. 신안교육 운영을 위해서는 참여위원회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 특히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새롭게 시행하는 농산어촌 유학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부탁드리며 앞으로 우리 지역에서도 지역 농산어촌 유학프로그램 도(都市(島嶼)사업이 시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드린다.”이를 통해 신안 작은학교의 경쟁력을 만들어가자.”는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