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2018년 종무식 개최
함평군 2018년 종무식 개최
  • 강정오
  • 승인 2019.01.0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위생 안전관리사업평가 최우수 등 기관표창 전수, 송년사 낭독

함평군(군수 이윤행)3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윤행 군수를 비롯해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무식을 갖고 한해를 마무리했다.

이날 이 군수는 식품위생 안전관리사업평가 최우수, 녹색축산 평가 대상 등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부서에 표창장을 전달하고 송년사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 종무식 말미에는 전 직원과 악수를 하며 새해 덕담을 건네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올해 함평군은 정부합동평가 우수기관 선정, 지자체 행정정책 행복지수 평가 대상 수상, 지방재정 신속집행 최우수기관 선정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다수 만들어냈다.

특히 현 정부의 역점시책인 일자리창출 분야에서 전라남도 우수 시군에 선정된 데 이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정책 박람회에서도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며 기업도시로서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또 전남도가 주관한 지방세 이월 체납액 줄이기 시책평가와 도로정비평가에서 최우수기관 선정, 식약처가 주관한 주방문화개선 평가에서 우수기관 선정,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한의약건강증진사업, 기생충감시사업, 감염병 관리사업, 치매관리사업 등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 돼 평화롭고 살기 좋은 함평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 군수는 송년사에서 지난 1년간 정말 고생 많으셨다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군정을 펼쳐주신 덕분에 행정 다방면에서 고른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한해를 평가했다.

이어 올 무술년 한 해, 성과 못지않게 미흡한 점도 많았으리라 생각한다면서, “성과는 성과대로 가슴 한 켠에 묻고, 부족한 점은 철저히 반성하고 분석해 다가오는 기해년 새해에는 나날이 발전하는 함평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