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지원청 아버지 아카데미 특별한 온라인 수료식
광양교육지원청 아버지 아카데미 특별한 온라인 수료식
  • 강천웅
  • 승인 2020.12.26 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1223()저녁 광양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유치원 아빠와 자녀 60여 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zoom을 활용한흥이 넘치는 아빠, 놀아주는 아빠의 특별한 수료식으로 마지막 6차 온라인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특별한 온라인 수료식은 4개월간 연수 활동 영상 보며 회상하기 아빠랑 나랑 한마음 가위바위보 놀이 아빠와 함께 놀이 모습이 담긴 사진 퍼즐 맞추기 엄마(가족)가 아빠에게 수여하는 상장 수여식 등 따뜻한 연수가 진행되었다.

또한 내 마음을 말해줘시간을 통해 아빠와 자녀, 퍼실리테이터의 연수운영 소감, SNS 설문조사를 통한 2021. 아버지 아카데미 프로그램 운영 사항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덕례초병설유치원 김민준 아빠는 퇴근 후 온오프라인으로 자녀와 함께 매 연수마다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였고, 아버지 역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 ”라고 하시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광양 아버지 아카데미 연수를 지원해 주신 교육장님께 감사드린다.”라고 하였다.

조정자 교육장은 연수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신 아버님들께 감사드리며, 아빠의 바람직한 역할은 자녀의 행복한 성장을 이끌어주는 원동력 이다라고 격려하시고 연수 과정 참여만큼이나 연수 이후의 시간도 중요하므로 흥이 넘치는 아빠, 놀아주는 아빠를 잊지 않고 생활속에서 지속하시길 바란다라고 강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