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여자중학교 학부모회, 바자회로 조성한 장학금 수여
광양여자중학교 학부모회, 바자회로 조성한 장학금 수여
  • 강천웅
  • 승인 2020.12.2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여자중학교(교장 김선경)21일 오전 11시 교장실에서 학교발전기금으로 조성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약식으로 진행하였으며, 김선경 교장을 통해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이번 장학금은 총 150만원으로, 학교운영위원장 주관으로 비대면으로 실시한 학부모 바자회에서 지역민과 학부모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조성한 학교발전기금으로 마련하였다. 수여 대상으로는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여러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등 담임교사의 추천을 받은 학생 총 15명을 선정하였다.

대표로 장학금을 전달받은 3학년 김○○ 학생은 올해 매우 힘든 상황 속에서 공부했는데 이렇게 장학금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저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이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여 저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학교운영위원장은 올해는 코로나19, 수해 등 많은 어려움이 있는 해이지만 이번 장학금이 학생 및 학부모를 비롯한 지역사회 전반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지금 같은 어려움 속에서도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해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광양여자중학교 김선경 교장은 매년 우리 학교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모로 도움을 주시는 학부모님들께 항상 감사드린다.”라며, “올해 코로나19로 학업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이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각자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