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 온·오프라인 개최
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 온·오프라인 개최
  • 강천웅
  • 승인 2020.12.25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식)은 지난 21일 제5회 화순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에 따라 온·오프라인 병행하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회에서는 화순교육참여위원 30명이 참여하여 화순교육 2021 계획안과 화순교육복합센터 신축 계획안에 대한 자문과 코로나19 상황에서 나타난 주요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품격있는 민주시민을 기르는 혁신 화순교육이라는 목표 아래 수립된 화순교육 2021 계획안에 대해서는5개의 중점과제」▲배움이 즐거운 당당한 학생 자율과 책임의 안전한 학교 지원과 공감의 청렴한 행정 따뜻하고 평등한 교육복지 소통과 협력의 교육자치와3개의 역점과제」▲기초학력 책임교육 미래를 준비하는 수업혁신 지속가능한 지역교육생태계 구축1개의 특색교육」▲함께하는 따뜻한 마음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화순교육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했다.

백남수 위원장은코로나19 지속적인 확산으로 인해 대면 회의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위원님들과 온라인 영상회의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며, 화순교육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참여위원회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원식 교육장은코로나19로 다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참여위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화순교육이 선제적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오늘 논의된 다양한 의견은 화순교육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