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교육지원청 일반직 및 교무행정사 전문적학습공동체 성과발표회 실시
담양교육지원청 일반직 및 교무행정사 전문적학습공동체 성과발표회 실시
  • 강천웅
  • 승인 2020.12.18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철주)17일 관내 일반직공무원 및 교무행정사를 대상으로 전문적학습공동체 성과발표회를 실시했다.

담양교육지원청은 일반직공무원과 교무행정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분야별로 효율적인 업무 처리 방안을 찾기 위해 매년 자발적인 학습 모임을 운영하고 있는데, 올해는 청렴, 제도개선, 드론을 이용한 시설관리, 봉사활동 분야에 일반직공무원과 교무행정사 53명이 참여하였다.

이번 성과발표회는 코로나19 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여 눈길을 끌었는데, 각 팀의 발표자와 일부 회원은 오프라인으로 참여하고 나머지 회원은 영상회의시스템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성과발표회에 참여했다.

이날 성과발표회에 1등으로 선정된 드론팀의 김성수 주무관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성과발표회를 통해 1년간의 활동에 결실을 맺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청렴 전문적학습공동체 회원으로 성과발표회에 참여한 김철주 교육장은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연구하면서 자신의 업무 능력을 키워 달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전문적학습공동체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