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세지중학교, 2018. 전라남도지사기 야구대회 중등부 우승
나주시 세지중학교, 2018. 전라남도지사기 야구대회 중등부 우승
  • 강정오 기자
  • 승인 2018.07.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법인 벽상학원(이사장 원일) 나주시 세지중학교(교장 이상제)는 지난 2018.07.10.()부터 07.12.()까지 3일간 영암에서 열린 “2018. 전라남도지사기 야구대회에서 중등부 우승을 차지했다.

전남의 중등부 야구팀 중에 세지중을 비롯한 화순중학교, 여수중학교, 순천이수중학교, 영산중학교 5개 팀이 참가하여 우승을 놓고 치열한 각축전을 펼쳤던 이번 대회에 나주시를 대표하는 세지중학교는 예선전 순천이수중(08:05), 4강전 영산중(11:04 5회 콜드)을 상대로 승리하고 결승전을 화순중과 박빙승부 끝에 13:10으로 승리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시상식에 우승 트로피를 대표로 받은 주장 정종명(3) 선수는 그 동안 저희를 지도해 주신 장승욱 감독님, 장윤석, 임창윤 코치님과 많은 격려와 응원 해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린다며 우승의 소감을 밝혔으며, 무더운 날씨에 열심히 훈련해 준 동료 선수들을 격려하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세지중 야구부 감독 장승욱은 이번 대회 우승의 쾌거는 그 동안 물심양면으로 뒷바라지 해주신 학부모님들과 본교 야구부 발전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나주시(시장 강인규),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춘기), 학교법인 벽상학원(이사장 원일스님), 본교 교직원(운영위원) 등 각계 각층의 격려와 성원으로 좋은 결과를 이루었다.”며 우승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 최우수선수상은 세지중 박관우(3), 우수투수상은 세지중 송영제(3), 우수타점상은 세지중 김영성(3) 학생 선수들로 선정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