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지원청, 2020년 교육행정 전문적학습공동체 성과발표회 개최
광양교육지원청, 2020년 교육행정 전문적학습공동체 성과발표회 개최
  • 강천웅
  • 승인 2020.12.1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1215() 2020년 교육행정 전문적학습공통체 성과발표회를 코로나 방역대책을 철저히 준수하여 발표자와 심사위원만 참석한 가운데 100여명의 회원과 함께 영상으로 진행하였다.

광양지역 교육행정 전문적학습공동체는 일반직공무원, 교육공무직이 지난 4월 자율적인 학습모임을 통해 사립유치원 K-에듀파인 행정업무 역량 강화 신규공무원대상 교육행정 분야별 법령 및 실제사례 연구 교육행정 지식나눔 및 학교회계 연찬 청렴 실천방안 지방공무원 성과상여금 평가방법 개선 교원행정업무경감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등 직무관련 분야의 주제를 정하고 8개월간 열띤 토론 및 연구를 통해 성과발표를 하게 되었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에 지방공무원 성과상여금 평가방법 개선, 우수상에교육행정 지식나눔 및 학교회계 연찬, 장려상에 사립유치원 K-에듀파인 행정업무 역량 강화를 연구한 팀이 선정되었고, 특히,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지방공무원 성과상여금 평가방법 개선주제는 참신하고 깊이있는 연구를 통해 객관적인 평가지표를 제시하여 심사위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9월 신규 임용되어 발표자로 나선 광양백운초 김준원 주무관은 새내기공무원으로 업무와 공직생활에 대한 부담감으로 힘들 때, 선배님들과의 만남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다. 내년에도 멘토스 시즌3로 이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영미 행정지원과장은 모든 회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내며, 성과물들이 현장에 공유되어 전남교육이 한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