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평생교육관, 희망과 의미가 있는 평생학습 성과발표회
광양평생교육관, 희망과 의미가 있는 평생학습 성과발표회
  • 강천웅
  • 승인 2020.12.11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평생교육관은 128일 평생교육 수강생, 강사들과 함께 배움의 성과를 공유하는 14회 평생학습 성과발표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8일부터 11일까지 희망의 평생학습! 행복을 여는 평생학습!”이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을 함께 공유하고자 한국화, 서예, 사진 등 9개 분야의 작품전시, 문해작품전, 캘리그래피, 마을학교와 연계한 체험 등으로 준비되었다.

또한, 종이공예팀이 직접 꾸민 포토존, 코로나19 응원 메세지 남기기 등의 행사와, 인증샷 올리기, 독서 보물찾기 이벤트 등의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12일 이후에는 교육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관람객들도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 차분한 가운데 질서정연하게 작품을 감상하고 체험에 참여 하는 등 성숙한 관람 문화를 보여주었다.

교육관 관계자는 매년 지역과 함께하는 평생학습 축제로 개최되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소규모 전시회 형태로 준비하여 성과발표회 연속성을 이어가고, 코로나로 지쳐있는 지역주민이 잠시라도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어려운 상황에서 준비한 학습자들의 성과를 감상하고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