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식품「희망2021 나눔 캠페인」동참
연수식품「희망2021 나눔 캠페인」동참
  • 한승열
  • 승인 2020.12.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연수식품(대표 장원서)은 지난 2희망2021 나눔캠페인에 동참. 김장철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젓갈 400(새우젓 2200, 액젓 4.3200)을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기탁하였다.

연수식품은 영광군 군서농공단지에서 영광군의 특산품인 젓갈류를 주력 품목으로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싱싱한 재료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 질 좋은 상품을 만들기 위해 엄격한 위생관리와 품질관리로 지역 특산품의 명성을 이어가는 명품기업이다.

이런 명성을 바탕으로 현재 CJ, 청정원 등 국내 대기업에 생산품을 납품하고 있으며, 2002년부터 해마다 영광군 저소득층 주민을 위해 새우젓과 액젓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장원서 대표는 고향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의 김장에 작은 도움을 드리고자 시작한 일이 이제는 큰 기쁨 중에 하나가 되었고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할 수 있다면 도리어 제가 더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올해도 잊지 않고 우리 고장 명품 특산품인 젓갈을 기탁하여 주신 연수식품 장원서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온정의 손길들이 더해져 우리 지역을 따뜻한 온기가 넘치는 지역으로 만들고 모든 주민들이 올 겨울을 평안히 날 수 있도록 연수식품과 같이 따뜻한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