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 영어놀이터 사업에 선정, 즐거운 영어학습 제공
2020학년 영어놀이터 사업에 선정, 즐거운 영어학습 제공
  • 강천웅
  • 승인 2020.10.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달초등학교(교장 정기숙)1024() 교생이 참여하는 주말 영어 특별 프로그램으로. Cooking Class(요리), Scavenger Hunt(보물찾기), Halloween(할로윈 파티) 등 영어권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영어회화전문강사, 원어민교사 외 교원이 지도 교사로 진행을 하였다.

117()에는 학부모를 초청하여 자녀들의 영어교육활동 참관의 기회를 갖고, 가정에서 하는 온라인 영어독서 방법의 학부모 워크숍을 가질 예정이다.

영어놀이터 사업에 선정된 고달초등학교는 다양한 영어 놀이와 쉼이 가능한 공간을 조성하여 쉬는 시간에 누구나 자유롭게 영어동화책, 온라인독서 프로그램, 영어 보드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개인별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제공으로 학생들이 영어학습에 강한 동기부여와 스스로 학습이 가능하여 영어 실력 향상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이준영 학생은 할로윈 축제를 많이 들어보았는데 오늘 친구들과 함께 유령과 호박 모양의 쿠키 만들기와 팬케익을 만들어 먹어서 즐거웠어요. 예쁜 달걀을 찾는 게임도 무척 즐거웠어요..”라고 말했다.

행사를 담당하고 있는 영어회화전문강사 이다니엘은 영어놀이터 사업으로 학생들에게 편안한 공간의 영어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서 공교육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