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해읍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압해읍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 한승열
  • 승인 2018.12.10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회장 박춘심)11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 300세대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자원봉사자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농가주부회 등) 50여명의 회원들은 추운 날씨 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주말부터 김장용 배추를 직접 나르고, 다듬고, 양념을 준비하는 등 보이지 않은 곳에서 사랑의 손길을 전해 주었다.

압해읍 여성단체연합회장은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더불어 이장님들과 청년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익명으로 소금과 양념 등을 기부하여 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큰 힘이 되었으며 이러한 아름다운 전통이 끊이지 않고 이어져 지역사회 발전에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면서 살기 좋고 행복한 압해읍을 만들기 해 헌신하겠다고 했다.

조광호 압해읍장은 여성단체연합회의 사랑과 열정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삶의 활력소 되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라며 도움을 주신 여성단체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압해읍에서는 앞으로도 독거노인, 저소득, 한부모가정 등 불우가정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병행하여 그들의 삶에 희망과 용기를 주는데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