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도초면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전개
신안군 도초면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 전개
  • 한승열
  • 승인 2018.12.07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군수 박우량) 도초면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조애란)12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불우가정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행사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한부모 가정,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 240세대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도초면 여성단체협의회(자원봉사자회, 새마을부녀회, 생활개선회, 농가주부회) 70여명의 회원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정성을 담아 김장담가주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여성단체협의회장은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적극적인 지원으로 따뜻한 온정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면서 살기 좋고 행복한 도초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정남선 도초면장은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로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온정이 가득한 김치를 맛있게 드실 수 있게 해주신 여성단체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는 말을 전했으며 도초면에서는 앞으로도 독거노인, 저소득, 한부모가정, 장애인 등 불우가정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병행하여 그들의 삶에 희망과 용기를 주는데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