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교육지원청 Wee센터 상담주간 운영
진도교육지원청 Wee센터 상담주간 운영
  • 최영천
  • 승인 2020.09.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교육지원청 Wee센터(교육장 이문포)는 관내 초고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914()부터 929()까지 2학기 상담주간을 운영하고 있다. 상담주간 운영 기간 동안 (Wee)로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Wee센터 이용 안내를 하고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이번 상담주간 동안 취약계층 학생 지원을 위한 가정방문 상담을 활성화하고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이 확대되는 상황에서 전화 및 온라인 상담도 함께 지원한다. 더불어 Wee센터 내방상담을 신청하는 분들에게는 맞춤형 심리검사 및 상담을 실시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심리방역을 강화하는 상담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2학기 상담주간에는 사이좋은 친구들’! 이라는 주제로 등교맞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Wee센터 직원들은 아침 등교맞이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시지 및 Wee센터 홍보물품을 전달하여 학생들이 즐거운 등굣길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지한다.

이문포 교육장은 진도Wee센터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심리적 위기 학생 및 학교부적응 학생에 대한 심리적 안정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