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지원청, 2020. 9. 1.자 신규 지방공무원 임용장 수여식
광양교육지원청, 2020. 9. 1.자 신규 지방공무원 임용장 수여식
  • 최영천
  • 승인 2020.08.3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반짝 빛날 소중한 너를 응원해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831() 오전 10시 대회의실에서 2020. 9. 1.자 신규 지방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에 임용장을 받은 신규공무원은 교육행정 7, 공업 1명 등 8명으로 국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하는 선서를 하였으며, 보안 및 복무 교육 등을 통해 공무원의 의무와 권리에 대해 안내했다.

아울러, 새로운 첫걸음을 축하하며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이 신규임용자에게 보낸 축하 엽서 및 도서(평균의 종말)와 꽃다발을 전달했으며, 참석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했다.

향후 광양교육지원청에서는 지난해부터 구성된 교육행정 전문적학습공동체 멘토스 활동을 통해 업무 연찬 및 학교 현장의 실제 사례 공유 등 공직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신규 임용된 김○○ 주무관은 새내기로서 사회 첫발을 내딛으며 떨림과 두려움도 있지만 선배님들이 따뜻하게 환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교육행정인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조정자 교육장은여러분의 풋풋하고 힘찬 에너지로 광양교육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며, 공감과 지원 행정을 펼치는 행복한 교육공동체 구성원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