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일 도의원, 제5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大賞 수상
장세일 도의원, 제5회 대한민국행복나눔봉사大賞 수상
  • 강정오
  • 승인 2018.11.27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신적인 기부와 봉사 의정활동을 인정
전라남도의회 장세일 의원(한빛원전 특별위원회 위원장, 영광1)
전라남도의회 장세일 의원(한빛원전 특별위원회 위원장, 영광1)

전라남도의회 장세일 의원(한빛원전 특별위원회 위원장, 영광1)27일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시사연합신문사 주관한5회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장세일 의원이 수상한 대상은 전국 광역단체장, 의회 의원, 기업인 등을 대상으로 소외계층을 위해 헌신적인 기부와 봉사로 어려운 이웃에게 힘과 용기를 준 사람을 선정해 사회저변에 사회공헌을 위한 나눔과 배려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장 의원은 7대 영광군의원으로 정계에 입문해 4년간 군의원으로 활동하면서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 펼쳤고 참전 유공자 지원금 상향 조례안 등을 대표 발의했다.

또 제11대 도의회에 입성한 장 의원은 전반기 안전건설소방위원회 부위원장과 한빛원전 특별위원회 위원장의 중책을 맡아 도민이 안심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전남 만들기를 위해 노력했다.

더불어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시설을 지원하고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우리 지역의 직면한 여러 현안해결에 주력하고 있다.

장세일 도의원은대한민국 행복나눔 봉사대상을 받게 되어 개인적으로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오늘의 수상은 앞으로 의정활동을 함에 있어 초심을 잃지 말라는 의미로 알고 소외된 민생을 더 살피겠다면서도민을 위해 봉사하고 낮은 자세로 성실히 의정활동에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