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교육지원청,‘찾아가는 여름 영어체험캠프’운영
나주교육지원청,‘찾아가는 여름 영어체험캠프’운영
  • 최영천
  • 승인 2020.08.1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길) 나주외국어체험센터(영어타운)810()~14() 기간동안 초등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내국인 강사와 원어민 강사가 학교로 찾아가는 여름 영어체험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작년까지는 학생들이 나주외국어체험센터에 와서 영어 캠프를 하였지만,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강사들이 학교로 찾아가서 실시하는 영어 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과정은 원어민 영어교육 체험기회가 부족한 학교에 직접 원어민 교사가 찾아가는 일일과정으로,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영어에 흥미를 갖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나주외국어체험센터에서는 나주초와 한아름초, 영산포영어타운에서는 영산포초와 세지초, 남평영어타운에서는 남평초와 다도초, 금천초를 방문한다.

영어캠프에서는 학교마다 5일 동안 내국인 강사와 원어민 강사가 함께 다양한 놀이와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영어를 배운다. 또한, 병원, 식당, 호텔 등 상황별 체험 수업에도 참여해 상황에 맞는 영어표현을 익힌다.

영어캠프에 참여한 금천초 학생은 이렇게 많은 원어민 선생님들이 우리 학교에 오시다니 너무 신기해요.”라며 다음번에는 더 많이 공부해서 꼭 원어민 선생님과 더 많이 대화해 볼래요라며 즐거워했다.

김영길 교육장은 "직접 경험을 통해 배우고 느낌으로써 영어에 대한 마음가짐이 달라지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 성장해 가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흥미진진한 주제와 방법으로 더욱 풍성한 캠프가 되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