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교육지원청, 제5회 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 개최
완도교육지원청, 제5회 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 개최
  • 최영천
  • 승인 2020.08.12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교육지원청(교육장 김명식)11일 완도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완도교육참여위원 및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완도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가졌다.

신종코로나19 영향으로 뒤늦게 열게 된 이번 정기회의에서는완도교육참여위원회 운영 규정 일부 개정()’을 비롯한 2개의 안건완도교육참여위원회 운영 세칙 일부 개정()중학구(제한적공동학구) 조정()에 대하여 열띤 토론을 거쳐 처리하였고, 그 밖에도전국단위 모집 고등학교 재학생에 대한 코로나19 진단검사 지원에 관한 사항등에 대하여 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기회에 앞서지자체와 협력을 통한 교육공동체 구축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여완도군, 의회, 교육지원청과 군민이 공유하는 지역의 미래상에 대해 모색하였다.

이지호 위원장은이번 정기회와 연수를 계기로 모든 위원님들이 소위원회 운영을 활성화하고, 주민과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는 소통 통로가 되어 참여위원회가 완도교육이 나아갈 방향성을 제시하는데 힘을 보태자고 강조했다

김명식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코로나19로 인한 대내외 여건변화에도 불구하고 완도교육기반을 한 층 더 공고히 할 수 있도록 교육참여위원회 위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기본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