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제31사단 96연대 2대대
육군 제31사단 96연대 2대대
  • 강정오
  • 승인 2020.05.2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보병사단 김철대대(대대장 이현석 중령)는 함평지역 6·25 참전용사 어르신들을 찾아 위문 활동을 진행하였다.

김철대대 대대장 및 함평군 예비군 지역대장을 비롯한 여성예비군 일동은, 지난 16() 6·25전쟁 70주년을 맞이하여 함평군 함평읍, 학교면을 비롯한 6개 면에 거주중인 6·25참전 용사들의 자택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위문 활동을 진행하였다.

위문활동에 나선 김철대대 함평군 예비군지역대장(5급 김병수)우리 지역 내의 수많은 참전용사 선배님들을 찾아뵐 수 있어 영광스럽고 보람찬 활동이었다.”, “올해는 특히나 6·25 전쟁 70주년을 맞아 참전용사 선배님들의 거룩한 희생과 헌신을 되돌아 볼 수 있었다.

앞으로 평소에도 자주 찾아 뵙고 위문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김철대대는 매년 현충일을 전후로 지역 내 참전용사 어르신들의 댁에 직접 방문하여 명패를 달아드리는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함께 활동은 진행한 김철대대 대대장 이현석 중령은 위문 활동을 통해 함평지역 참전용사 여러분들과 소통하며 그분들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참전용사 선배님들께서 국토 방위를 맡길 수 있는 후배이자, 지역민 여러분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함평지역 지킴이의 의무를 다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