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전자고등학교 학생들, 스승의 날 편지 전달 “선생님, 감사해요”
순천전자고등학교 학생들, 스승의 날 편지 전달 “선생님, 감사해요”
  • 강천웅
  • 승인 2020.05.1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전자고등학교(교장 정병원)는 지난 5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해 선생님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되새기는 차원에서 온라인 수업 과제로 그동안 가르쳐주신 선생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편지쓰기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순천전자고 학생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은사님들을 직접 방문하여 카네이션을 달아드리지는 못했지만, 손편지, SNS, 영상편지 등을 활용해 초·중학교, 그리고 현재 고등학교 선생님들에게 편지를 써 감사함을 전했다.

대표적으로, 바이오향장과 1학년 최○○ 학생은 초등학교 6학년 때 선생님, 학급 친구들과 함께 갔던 여행을 추억하며 SNS를 통해 선생님께 그리움을 전했으며, 해킹보안과 1학년 고○○ 학생은 손편지를 통해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해주시는 담임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의 학교생활을 기대했다.

SNS를 통해 편지를 받은 1학년 담임 조미정 선생님은 코로나19로 아직 학생들 얼굴을 못 봤는데, 이렇게 편지를 받게 되어 정말 감동이고 위로가 되었다학생들이 등교하면 더 많이 사랑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전자고는 오는 20, 3 등교 개학에 대비하여, 등교 시 유의사항을 안내하는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 학생들에게 사전 교육을 실시하는 등 학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