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교육지원청, 단계적 순차등교 운영방안 안내
고흥교육지원청, 단계적 순차등교 운영방안 안내
  • 강천웅
  • 승인 2020.05.1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길주)58일 금요일 오후 3시 유···고 학교장 38명이 참여한 가운데 단계적 순차 등교에 따른 각급 학교 운영방안을 화상회의로 안내하였다.

이날 화상회의는 전라남도교육청 단계적 순차 등교에 따른 각급 학교 운영방안 중에서 주요 사항을 안내하는 순으로 운영되었다.

변정빈 교육지원과장은 각급학교 운영방안 중에서 513일 등교수업이 이뤄지는 학교는 감염병예방 및 손씻기 등 개인위생수칙 교육 실시 방과후학교 운영은 별도지침 안내시까지 운영 보류 기타 미등교학생의 출석인정 결석에 관한 사항 등교 일주일 전 나이스 설문조사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자가건강진단 조사 실시 등에 관한 사항을 강조하여 안내하였다.

이향근 교육협력팀장은 코로나 19로 사업변경·축소 등으로 남은 재원은 예산변경제도를 활용한 직접 교육활동 집중투자 추후 학원 지도·점검 강화 등을 강조하여 안내하였다.

정길주 교육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 학교 교직원들이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해가는 모습은 학생, 학부모,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안녀 주었다. 단계적 순차 등교가 확정되어 513일 고3과 학생수 60명 이하 소규모학교 등교수업이 시작된다.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건강하게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방역과 정상적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만전을 기해주기 바란다. 특히 교직원이 건강하게 학교교육활동에 전념하도록 각별히 관심가져 주기 바란다.”고 격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