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코로나19 종식 이후 대책 한발 앞서 마련한다
영광군, 코로나19 종식 이후 대책 한발 앞서 마련한다
  • 한승열
  • 승인 2020.04.1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F팀 구성 및 군민 아이디어 공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0, 코로나19 종식 이후 대책 마련을 위한 지역경제 활력 회복 TF을 구성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F팀은 부군수를 단장으로 총괄운영반, 지역경제대책반, 민생안정대책반, 농수산대책반, 심리치유대책반 등 5개 반 23명으로 구성됐으며 지역경제 활력 회복 방안과 군민 및 공직자의 심리방역 방안을 모색한다.

또한, 영광군은 이와 관련하여 전 군민이 공감하고 동참하는 분위기를 만들고자 413일부터 30일까지 지역경제 활력 회복 등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 주제는 위축된 소비심리 개선 방안 소상공인 지원 방안 지역 일자리 창출 방안 코로나 블루에 따른 심리적 방역 방안 감염병 관리 개선 방안 등이며 영광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영광군 홈페이지(열린군정-군정소식-공지사항)에서 공모신청서를 내려받아 우편(영광군 중앙로 203, 기획예산실 기획팀) 또는 이메일(tigerwin@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지금까지 코로나19 방역에 군민 여러분들께서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셔서 청정지역을 유지할 수 있었다코로나19 종식 이후에 영광군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군민들께서 참신한 아이디어를 주시면 이를 정책에 반영하여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