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대 의원,‘제20대 국회 선거공약이행 우수의원’선정
박찬대 의원,‘제20대 국회 선거공약이행 우수의원’선정
  • 강정오
  • 승인 2020.04.08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찬대 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연수갑)
박찬대 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연수갑)

박찬대 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연수갑)는 법률연맹 총본부가 실시한 20대 국회 선거공약이행 평가에서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법률연맹 총본부는 7일 전국 253개 지역구 의원의 4년전 총선 당시 선거공약에 대하여 이행여부를 조사 및 확인,분석을 거치는 평가 작업을 한 결과 우수의원으로 박찬대 의원 등 총 61명을 선정했다.

박찬대 후보는 국회의원의 공약은 지역주민과의 아주 중요하고 기본적인 약속이다, “지역주민을 대변하는 국회의원으로서 공약을 지키는 것은 곧 약속을 지키는 것과 같다고 하였다.

이어 연수구에서 처음으로 당선된 민주당 국회의원으로서 변화를 열망하는 주민 분들에게 보여드릴 기본적인 태도는 성실·품격·실력이라고 생각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초심을 잃지 않고 21대 국회에서도 성실과 실력, 품격의 의정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찬대 의원은 4년 임기연속 본회의 출석률 100% 달성, 4년 임기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국회를 빛낸 바른정치언어상 등을 수상하며 성실·품격·실력의 의정활동을 하였다.

또한, 지난 20대 국회 당시 1호 공약으로 내걸었던 청학역 신설을 제2경인전철로 확장시켜 재선에 도전 중이다. 현재 제2경인전철은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으로 선정된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