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일 의원, 해남ㆍ완도ㆍ진도 국회의원 재선에 출사표
윤영일 의원, 해남ㆍ완도ㆍ진도 국회의원 재선에 출사표
  • 강정오
  • 승인 2020.03.26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 의원, 국회의원 후보 등록하며“숙원사업 해결의지” 밝혀
윤영일 후보
윤영일 후보

민생당 윤영일 의원은 제21대 총선 후보 등록 첫날인 26일 오전, 해남군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하여 후보 등록을 마치고 재선의원으로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지해달라.” 고 호소했다.

윤영일 의원은 해남 화산중학교 졸업, 성균관대 법정대학 재학 중 행정고시에 합격하여 30년 동안 감사원에서 근무하였다. 이후 201620대 총선, 해남ㆍ완도ㆍ진도 지역구에서 54.38%를 득표, 김영록(현 전남지사) 민주당 후보를 따돌리고 국회의원에 당선되었다.

감사원 출신 1, 행정학 박사 출신인 윤영일 의원은 20대 국회에서 해남오시아노 펜션단지 조성, 완도 해양치유산업 선도지자체 선정, 진도 투자선도지구 지정 등으로 지역경제의 활력 기반을 만들고, 부동산 소유권 이전등기 특별법 통과, 연안여객의 대중교통수단 인정, 명절 농축수산물 선물가액 향상, 수산물 위판장 현대화, 경로당 냉 난방비, 양곡비 지원 확대, 남해안 철도 전철화 확정 등의 대표적인 성과를 올렸다.

윤영일 의원은 농어업 숙원사업 해결, 지역경제 활성화, 문화관광ㆍ복지ㆍ교육확대의 3대 비전을 제시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구상을 밝혔다. 주요공약으로는 농업의 공익적 가치 헌법 반영 및 직불금 예산 확대, 임ㆍ어업 분야 공익형 직불제 도입, 해조류 산업 집중육성, 소상공인 세금감면 및 재기지원센터 설립, 대입 농어촌 특별전형 확대, 어르신 임플란트 지원 확대, 임산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100만원 지원 등을 내세웠다.

윤 의원은 앞으로의 4년은 중단 없는 지역발전을 이루기 위한 골든타임으로 검증된 능력, 원사업 해결사로서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완수해 나가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윤 의원은 또한 의정활동 경험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중앙부처 입장에서는 초선과 재선 이상 의원의 요청은 무게감이 완전히 다르다. 해남, 완도, 진도 주민의 힘으로, 약속을 반드시 지키는 윤영일을 선택해주신다면 21대 국회에서도 지역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 붇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