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보건용 마스크 및 성금 기부
신안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보건용 마스크 및 성금 기부
  • 한승열
  • 승인 2020.03.2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사 아그로텍 및 신안군 실뱀장어 어업인 연합회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19일 천사 아그로텍(대표 박현재)에서 보건용 마스크 5,000장을 기부 받은데 이어 신안군 실뱀장어 어업인 연합회(회장 국강옥) 부터 성금 600만원을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천사 아그로텍 박현재 대표는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될 정도로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상황에서 저소득 고령자·장애인·어린이 등 취약계층은 더욱 힘들 것이다청정 신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군민 및 공무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할 수 있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보건용 마스크 5,000장을 기부한 천사 아그로텍은 신안군 압해읍에 위치한 친환경 농업 컨설팅·지도·판매 전문 업체로 지난해 12월에는 신안군 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4만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기부를 펼치고 있다.

또한, 성금 600만원을 전달한 신안군 실뱀장어 어업인 연합회 국강옥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서로 힘이 되었으면 하는 어업인들이 뜻을 모아 성금을 마련하게 되었다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쓰였으면 한다고 기부 소감을 말했다.

박우량 군수는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소독, 선별진료소, 마스크 보급, 다중 이용시설 발열 체크 등 선제적 대응에 힘쓰고 있는 가운데 지역 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이어져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지금까지 신안군에는 성금 3,300만원을 비롯해 마스크 7,000장이 기부되었으며 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낙도 주민, 복지시설 입소자·종사자 등을 위한 방역·소독 물품 지원 등에 사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