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대성동 설맞이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
목포시 대성동 설맞이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
  • 문경희
  • 승인 2020.01.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을 맞아 대성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수) 후원자들과 관내 경로당 회장,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모시고 설맞이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며 따뜻한 정을 느끼는 사랑이 가득한 동네만들기에 여러 후원자님들이 동참하여 다양한 물품을 기탁하였다.

MG산정새마을금고(이사장 김판용) 백미10kg 100포·라면 50상자, 목포비젼교회(목사 이종택) 라면 50상자, 목포우리신협(이사장 김애란) 이불10채, 등대식육식당(대표 정순심) 조미김 60상자, 대성이리한우(대표 강종현) 곰탕 50kg를 기탁했다.

또, 산정자율방범대 곰탕 50kg, 목포양동제일교회(목사 곽군용) 이불 5채· 방한조끼 10벌, 목포재건교회(사랑의봉사단 단장 강만선) 백미5kg 4포를 기탁하였고, 대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이웃돕기기금 긴급구호비 100만원을 지원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가구 251세대, 실로암그룹홈 및 경로당 4개소에 전달하였다.

나승엽 대성동장은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자님들의 도움으로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사랑나눔 실천으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대성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