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노인 복지회관 위문품 전달 및 할머니 웃음
새해맞이 노인 복지회관 위문품 전달 및 할머니 웃음
  • 강천웅
  • 승인 2020.01.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 나눔 ·성장을 꿈꾸며

장성중학교(교장 임희숙)2019학년도 학년말을 맞아 꿈과 끼를 담은 청람제를 개최하였다. 학생회장단을 중심으로 축제 운영, 학부모회를 중심으로 먹거리 장터, 또래상담 학생들을 중심으로 천연향으로 만든 수제비누 나눔행사가 있었다. 축제 중에 판매된 기금으로 안마기와 전기발마사지기 그리고 과일 및 다과를 송학노인복지회관(대창2)에 전달하였다.

김형수(교감)허허벌판을 오늘의 장성으로 변화·발전시킨 역사적 실존들에 감사하다고 하였다. 박화심(학부모회장)지역 어르신들을 뵈니 부모님의 모습이 떠오른다며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할머니들께 마음을 전하였다.

차형주(장성중 학생회장)약소한 선물이지만 할머니들께서 편리하게 사용하시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하였다.

학생들이 할머니들의 어깨를 안마해드리고 말동무를 해드리는 동안 할머니들의 주름이 하나씩 펴지는 듯 하였다. 할머니들은 공부하기도 바쁜데 여기까지 방문해줘서 고맙다고 누차 답례말씀을 하셨다.

장성중학교는 2020학년도를 희망·나눔·성장의 해로 정하고 교육력을 집중하고 있다.

장성중학교 교육가족들에게 희망을 주는 교육, 서로가 소통하고 이해하는 마음으로 상대를 배려하는 나눔교육,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균형적으로 발전하는 성장교육을 추진하고 있다.

공간과 사고의 혁신을 통한 학생중심 교육으로 2020학년도 맞춤형 교육과정을 구상중이다.

지역민의 교육에 대한 열정과 학교의 변화를 위한 발돋움이 하나된 장성중학교 교육과정 재구성이 정착되는 3월을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