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군서호면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재경영암군서호면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 강정오
  • 승인 2019.12.04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영암군서호면향우회는 지난달 29일 제29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재경영암군서호면향우회원과 양은숙 서호면장을 비롯한 서호면 이장단, 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하여 고향 선후배간 정을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2번의 임기를 마치고 이임한 최병환 회장은 그동안 많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으로 고향 발전에 힘을 보탤 수 있었다평회원으로 돌아가 차기 회장 및 집행부에 힘을 실어주어서 고향 발전과 영암군의 상생발전을 위해서 노력하는 향우회가 되도록 힘을 보탤 것이라며 감사 인사를 남겼다.

서영규 신임 회장은 서호면향우회 조직은 29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향우회로 30주년을 앞두고 있는 만큼 지금처럼 회원 상호간 서로 소통하고 배려하며 화합하는 향우회로 이끌어갈 계획이다고향 방문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해 고향과 재경향우회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더욱 발전하는 향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양은숙 서호면장은 지난 2년간의 임기동안 각별한 애향심으로 향우회와 고향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최병환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서영규 신임 회장님을 비롯한 재경향우회원과 지역민이 수시로 교류하여 더욱 탄탄한 유대감을 통해 지역발전에 다같이 노력하자나아가 우리 군이 추진하는 각종 행사 및 축제와 사업에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 실현에 적극 동참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