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부영초등학교, ‘으뜸꿈 발표회’ 그 현장
여수부영초등학교, ‘으뜸꿈 발표회’ 그 현장
  • 강천웅
  • 승인 2019.11.08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부영초등학교(교장 이철영)118 학생들의 재능과 꿈을 발표하는 으뜸꿈 발표회를 열었다.

으뜸꿈 발표회는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자리로써, /율동, 노래, 합창, 기악(합주), 연극 등 다양한 개성을 가진 무대로 이루어졌다. 그뿐만 아니라 국제교류라는 주제로 학생들이 다양한 작품도 전시해서 볼거리가 풍성한 발표회였다.

오케스트라, 부채춤, 리코더 연주, 뮤지컬, 컵타, 핸드벨, 치어댄스를 비롯한 28개의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에서 마음껏 펼치며, 학부모는 자녀들이 정성 들여 마련한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관람하고 응원하며 함께 발표회를 즐겼다.

발표회에 참여한 3학년 주00 학생은 평소 배운 내용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공연을 시작할 때에는 조금 떨렸지만 막상 다하고 나니 무척 뿌듯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다른 학생들도 발표회를 준비하는 동안 힘든 점도 있었지만, 배운 점도 많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철영 교장은 선생님, 학생들의 열정과 학부모님의 협조가 있었기에 발표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다.”앞으로도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교육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