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면초등학교, 한마음 문화예술제 개최
남면초등학교, 한마음 문화예술제 개최
  • 강천웅
  • 승인 2019.10.2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면초등학교(교장 백수경)는 지난 1023, 단풍잎이 울긋불긋 물들어가고 가을 꽃들이 갈바람에 방긋방긋 웃는 행복한 날에 남면 보물들의 작은 잔치 한마음 문화예술제를 개최하였다.

자신의 꿈을 찾고 키우는 어린이가 되고자 그동안 갈고 닦은 소질과 솜씨를 마음껏 표현하고 자랑하는 발표의 장이 되었으며 평생 문화예술을 즐기고 작은학교 특색 활동으로 꾸준히 연습한 11악기 바이올린 연주를 전교생이 함께 무대에서 연주하여 학부모의 높은 만족과 호응을 유도하였다.

한마음 문화예술제에서는 귀여운 1학년 학생들의 첫인사를 시작으로 무용, 사물놀이, 영어노래, 피아노연주 등을 마음껏 뽐내었으며 유치원부터 전교생이 내가 바라는 세상을 함께 부르며 꿈과 희망을 갖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자고 다짐하였다.

○○학부모는 학생들의 배움과 성장이 날마다 커져가고 소질과 꿈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으며 우리 아이들이 정말 행복한 학교생활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기쁘다며 감사의 목소리를 전했다.

백수경 교장은 학생들이 항상 즐겁게 학교생활을 하고 꿈을 키워가는 어린이로 자랄 수 있도록 학교와 학부모가 더욱 학생들에게 관심과 애정을 쏟아 배우고 도전하는 어린이들을 만들어가길 바란다.” 고 학부모님들께 호소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