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중앙초등학교 34회 동창회, 모교에 장학금 기탁
장성중앙초등학교 34회 동창회, 모교에 장학금 기탁
  • 강천웅
  • 승인 2019.10.2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중앙초등학교(교장 강대영) 34회 동창회(회장 고상훈)는 지난 13일 학교발전기금 300만원을 모교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했다.

장성중앙초등학교 총동창회는 매년 어울림 축제를 열어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소통하는 행사를 갖고 모교에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올해는 34회 졸업생들이 힘을 모아 주었으며 장학금을 기탁한 34회 동창회 회장(고상훈)“SW교육과 환경교육연구학교 활동으로 학교 이름을 빛내준 후배님들에게 자부심을 느끼며, 후배님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꿈을 이루는 행복 디딤돌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34회 동창회장(고상훈)2012년부터 2019년 현재까지 해마다 100만원의 장학금을 한해도 거르지 않고 졸업생들에게 기탁하고 있어 꿈을 키우는 후배들을 향한 사랑이 남다른 동문으로서 주위의 칭찬이 자자하다.

지난 졸업식에서 장학금을 받았던 김○○학생은 선배님들이 주신 장학금을 졸업생 모두에게 주시니 너무나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도 나중에 꿈을 이루어서 후배들에게 꼭 장학금을 전달하는 선배가 되고 싶습니다.”고 다짐을 밝혔다.

장성중앙초등학교 강대영 교장은 이번에 전달된 발전기금은 장성중앙초등학교 후배들이 자신들의 꿈을 펼쳐나가며 학교의 이름을 빛낼 훌륭한 인재로 자라는 뜻깊은 일에 사용할 예정이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