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중학교 - 건강복지향상 비흡연 캠페인 활동으로 건강한 학교생활 영위
나주중학교 - 건강복지향상 비흡연 캠페인 활동으로 건강한 학교생활 영위
  • 강천웅
  • 승인 2019.10.18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중학교(교장 정태안)1017() 전교생을 대상으로 아침 등굣길에 건강복지향상 비흡연 캠페인을 벌였다.

등굣길 캠페인은 흡연 근절에 대한 학생 및 주민들의 관심 제고와 공감 형성으로 안전한 교육환경 속에서 학생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학교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학생들에게 나누어 준 천연립밤은 선생님들이 바쁜 일과중에도 수업이 없는 시간을 이용해 하나하나 만들어 정성들여 포장을 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은 건강한 학교생활을 유지하고 비흡연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

등굣길 캠페인 활동은 그 동안 비흡연 활동을 위해 만든 다양한 포스터 및 작품들을 전시하고 비흡연 다짐에 서명하며 천연립밤을 받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3학년 정모학생은 이렇게 천연립밤을 선생님께서 직접 만들어 주시니까 정말 좋아요라고 말하며앞으로는 틴트를 바르지 않고 립밤을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정태안 교장은 학교폭력 및 흡연 등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협하는 것에 대한 경각심 고취와 분위기 조성으로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흡연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한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건강한 삶을 이어나가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