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여수학생합창 페스티벌 개최
제7회 여수학생합창 페스티벌 개최
  • 강천웅
  • 승인 2019.10.17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노래에 날개를 달다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대)1017()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제7회 학생 합창 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내 노래에 날개를 달다라는 부재로 2013년부터 여수시청의 협조를 받아 실시 해 온 이번 합창 페스티벌은 합창을 통해 학생의 정서 순화 및 전인적 성장을 촉진하고,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문화예술의식을 함양하여 건전한 사회 문화 풍토를 조성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올 해로 7회째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여수 관내 초등학생 300여명과 교직원 합창단 및 어머니합창단 50여명이 참여를 했다.

교직원 합창단의 한계령, ‘경복궁타령의 곡을 시작으로 7개 팀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행사에 참가한 합창단 지도교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오늘 행사를 위해 노력하고 준비한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고 성공적으로 끝나서 좋았다라고 하였으며 행사에 참가한 한 학생도 그동안 많은 연습을 하였지만 엄마 아빠가 내 공연을 본 것은 처음이어서 떨리기도 하였지만 뿌듯했다라고 답했다.

여수교육지원청과 여수시청은 여수학생합창 페스티벌이 여수학생들의 감성을 키우고 예술적 감각의 끼를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예산을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