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지원청, 부비부비 아빠와 함께하는 신나는 체육놀이
광양교육지원청, 부비부비 아빠와 함께하는 신나는 체육놀이
  • 강천웅
  • 승인 2019.09.26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3차 유아와 함께하는 아버지 아카데미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정자)2019. 3차 유아와 함께하는 아버지 아카데미를 공·사립 유치원 유아 및 아버지 208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2음악놀이에 이어 3차 아버지 아카데미는 부비부비 아빠와 함께하는 체육놀이진행 되었다. 가벼운 준비체조를 시작으로 브릭스 놀이, 젠가 게임, 미로 찾기, 다트게임을 하며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아빠를 믿어봐’, ‘우린 할 수 있어놀이로 아빠와 좀 더 가까워졌고 마지막 대동놀이 통하여 오늘의 감동을 가슴에 새기는 아빠와 나만의 추억의 시간을 가졌다.

아빠 손을 꼭 잡고 참석한 광양백운초병설유치원 유아는 오늘은 기분이 너무 좋아 요 아빠랑 같이 게임도 하고 김밥도 먹고 아빠랑 이렇게 노는 날이 많았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였고, 아버지 아카데미 3차까지 모두 참석한 신화유치원 아버지는 집에서는 응석받이인 우리 아이가 이렇게 승부욕이 강한 줄 몰랐어요. 게임이나 놀이 하나하나에 땀 흘리며 최선을 다 하는 아이가 참 대견하다 라고 하였다.

평소 아이 양육에 아버지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한 박정헌교육지원과장은 퇴근 후 피곤한 몸이지만 아이들 함께 웃고 함성 지르며 아이들의 요구에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정성 다 하는 아버지들 대단하다. 오늘 보여 준 아이들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신뢰가 앞으로 자녀 양육에 있어 큰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