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덕례초등학교, 달콤한 케익으로 하나되는 학부모 마음 잇기’ 행사 개최
광양덕례초등학교, 달콤한 케익으로 하나되는 학부모 마음 잇기’ 행사 개최
  • 강천웅
  • 승인 2019.09.2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덕례초등학교(교장 전문주)924() ‘달콤한 케익으로 하나되는 학부모 마음 잇기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프로그램은 학교의 참여권 보장과 민주적인 학교 학부모회 운영지원행사로 모두가 하나 되어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체험행사로 과학실에서 운영되었다.

케익빵 사이사이 생크림을 넣고 미리 준비한 여러 과일 등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감미로운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케익만들기에 도전하였다. 생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손수 생크림을 빵에 아이싱을 하여 깔끔한 케익모양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작업 내내 학부모들의 모습은 정말 진지하고 정성스러웠다.

케익만들기 체험행사는 학부모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평소 맞벌이로 인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학부모들이 학교에 모여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날 참여한 학부모들은 케익이 완성되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가정에서도 자녀들에게 직접 만들어 줄 수 있겠다는 생각에 뿌듯해 하였다.

이날 모인 학부모들은 비록 학부모회에서 주관하는 학교행사에 참여하였지만 자녀교육에 대해 함께 만나서 다양한 고민거리를 이야기 하고 정보를 공유했다는 시간 자체만으로도 좋았다고 이구동성으로 감사해 하였다. 또한 오늘 저녁에 가정으로 돌아가 가족 모두 둘러앉아 손수 만든 예쁜 케익을 먹으며 정답게 얘기 나누는 시간이 될 수 있겠다고 설레어 하였다.

광양덕례초등학교 전문주교장은 학교 참여가 활성화되어가고 있는 본교 학부모회가 앞으로도 학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체험을 통해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들을 더 많이 만들어가길 바라며, 학부모들의 웃음과 만족의 에너지가 그대로 우리 아이들에게 전해져서 학교구성원들 모두가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