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태고등학교, 흡연 및 음주 예방 뮤지컬 특별공연 개최
문태고등학교, 흡연 및 음주 예방 뮤지컬 특별공연 개최
  • 강천웅
  • 승인 2019.09.06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흡연 STOP! 음주 STOP! 우리 함께 건강한 학교 만들어 가요!

문태고등학교(교장 김승만)95일 목요일 미봉홀에서 1,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흡연 및 음주 예방을 위한 뮤지컬 특별공연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에 따르면 모의고사가 끝난 후 교육적 예술공연 관람 및 체험활동을 통해 자라나는 학생들이 소통과 치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뮤지컬 특별공연을 준비하여 개최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또한, “이날 창작그룹 가족뮤지컬 공연팀의 멋진 공연으로 1,2학년 재학생들은 흡연과 음주에 위험성과 부작용에 관해 다시금 생각해보게 되었을 것이라는 전언이다.

뮤지컬 특별공연을 관람한 2학년 정에셀 학생은 초등학교 때부터 배워왔던 흡연 및 음주 예방 교육을 새롭게 뮤지컬이란 장르로 접하게 되니 너무 새롭다.”라며, “관객과 호흡하는 공연팀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어제 모의고사로 인해 힘들었는데 이 공연이 즐겁고 유익하여 힐링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박근완 학생인성부장은 문태고등학교는 지속해서 학교 흡연예방 선도학교를 진행해오고 있는데, 이번 뮤지컬 문화예술공연은 학생 참여의 극대화로 실질적인 교육 효과가 높았다.”라며, “학생 자치 역량을 강화함과 동시에 학생이라면 하지 말아야 할 흡연과 음주의 예방을 위해 다방면으로 고민하여 예방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문태고등학교 김승만 교장은 흡연과 음주는 우리 학생들의 성장과 건강에 해롭다. 흡연 및 음주 예방 교육을 앞으로 더욱 강화하여 우리 학생들이 건강하게 학창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적용하여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