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교육지원청, 2019. 2학기 초・중・고 학교장 회의 개최
보성교육지원청, 2019. 2학기 초・중・고 학교장 회의 개최
  • 강천웅
  • 승인 2019.09.05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백남근)95, 관내 초고 교장 34명이 참석한 가운에 ‘2019학년도 2학기 초고 학교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신임 교장 및 장학사 소개와 함께 교육지원과, 행정지원과의 주요업무안내 등을 통하여 학년초 교육과정 운영 내실화를 기하고, 성공적인 전남혁신학교보성교육지구 운영을 통하여 작은 학교 희망을 살리는 공교육 학교모델 창출을 통한 보성교육 발전 기반을 다지기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특히, 광주인권지기 활짝의 최완욱 강사의 장애학생 인권보호 및 장애인식개선학교장 연수를 통하여 학교 내에서 장애학생에 대한 인식개선에 따른 학교장의 역할을 다시한번 제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교육지원청의 지원 내용과 함께 마을교육공동체, 전문적학습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심도있는 토론을 통해 학교와 지역이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도 지원 방안에 대한 논의도 함께 이루어졌다.

백남근 교육장은 ‘2학기 보성교육지원청은 3보향의 얼 특색교육활동, 마을교육공동체 활성화, 전문적학습공동체 지원, 학교폭력 예방 강화,지역사회 및 교육공동체와의 연계 등을 통해 작지만 강한 학교 육성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교장선생님들께서도 따뜻한 시선과 지원으로 교사의 역량이 교실에서 실현되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