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평초등학교, 사랑품은 편지글 모음책
사평초등학교, 사랑품은 편지글 모음책
  • 강천웅
  • 승인 2019.08.3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평초등학교(교장 한연숙)829일 꿈자람 도서관에서 꿈스토리 편지글 모음 안녕! 편지꽃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사랑의 마음을 편지꽃으로 피운 이번 꿈스토리 편지글 모음 안녕! 편지꽃은 아이들이 정성을 들여 직접 손으로 쓰고 그린 편지를 포토북으로 제작하였다.

이 포토북에는 전교생의 편지 42편과 교장선생님의 캘리그라피가 수록되어 있는데 아이들마다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부모님,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진솔하게 전하고 있어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날 출판기념은 축하 케잌 컷팅과 기념촬영으로 시작을 알리고 편지글 영상시청으로 이어졌다. 또 아이들에게 편지글 모음을 전달하고 작품을 감상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출판기념회 시간 동안 아이들은 서로의 작품을 보고 칭찬하기도 하고 따뜻한 눈빛을 서로에게 주고받으며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편지글 모음을 받아본 1학년 김준민 학생은 편지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이 힘들었는데 내 작품이 책으로 나온 것을 보니 신기하고 좋다며 기뻐했다. 또한 4학년 김민서 학생은 편지를 쓰면서 내 마음이 따뜻해졌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편지를 쓰고 싶다고 말했다. 학생 글쓰기 교육 업무를 담당한 박옥란 교사는 1학기 때부터 책을 출판할 때까지 긴 시간이 필요하고 많은 노력이 뒤따랐지만 완성도 있는 작품을 보니 결실의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고 하였다.

한연숙 교장은 학생들이 편지를 통해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아이들로 자라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쓰기 활동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인성함양 및 자기 소질 가꾸어가기 교육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