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공공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독서진흥 행사 마련
담양공공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 다양한 독서진흥 행사 마련
  • 강천웅
  • 승인 2019.08.2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의 달, 9월에 만나는 독서문화축제

공공도서관(관장 김종성)독서의 을 맞이하여 9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풍성한 독서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 97() 오후 130분부터 독후 활동과 평생교육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행사가 운영된다.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추석의 유래와 송편 빚기 체험을 해보는 추석에 빚는 나만의 송편만들기와 친환경적인 재료를 이용한 나만의 천연화장품 만들기가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으로 나와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과 배려의 중요성을 배우는새침이와 덜렁이인형극이 926()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 유아를 대상으로 시청각실에서 2회 상연된다.

와 함께 독서의 달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갱신한 이용자들에게 상품을 드리는이젠 책이음이용증 하나로!, 대출이 정지된 회원이 연체일수와 상관없이 책을 빌릴 수 연체자 구제 이벤트, 주말 자료실 대출자를 대상으로 독서명언이 담긴 포춘쿠키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하였다.

김종성 관장은 “9월은 도서관 안팎으로 많은 행사들이 펼쳐지는 풍성한 달이다. 한가위 보름달처럼 도서관에서 감성과 지식을 가득 채워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든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담양공공도서관 홈페이지(dylib.jne.go.kr)를 참고하거나 종합자료실(383-743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