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목포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강천웅
  • 승인 2019.08.22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가을학기평생학습프로그램수강생모집요강(앞면)
2019.가을학기평생학습프로그램수강생모집요강(앞면)

목포공공도서관(관장 오철록)은 유아, 학생, 학부모와 주민을 대상으로2019.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수강생을 828()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917일부터 1212일까지 운영되는 가을학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목포공공도서관 홈페이지(평생학습수강신청 메뉴)에서 인터넷(8.28.()~8.31.())과 방문(9.3.()~9.10.())을 통해 선착순 접수 받을 예정이다.

운영 강좌는 총 48강좌로 유아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배우고 싶은 것을 배우고 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현대인들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을 활용한 스마트폰 앱 만들기, 스마트폰 활용&사진동영상편집 강좌가 신설되었으며, 자연과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한 꽃차 소믈리에, 치매예방 행복코칭, 라인&줌바댄스가 신설되어 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 사이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철록 관장은봄학기 운영 결과 분석을 바탕으로 가을학기 강좌를 구성하였으며 수강생들의 행복하고 윤택한 삶을 영위하는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배움이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기존 프로그램을 내실화하도록 노력하겠다.”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