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학생수련장 2019. 가족사랑힐링캠프 프로그램
백운학생수련장 2019. 가족사랑힐링캠프 프로그램
  • 강천웅
  • 승인 2019.08.14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숲과 계곡이 함께하는 가족사랑 힐링캠프

백운학생수련장(소장 정충기)88()부터 89(), 813()부터 814()까지 백운학생수련장에서 전남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학년~ 중학교 3학년까지의 자녀를 동반한 2~5인의 가족단위 34가족 대상자 150명을 대상으로 가족사랑힐링캠프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가족사랑힐링캠프 프로그램은 숲 체험을 통하여 대자연 속에서 호연지기와 진취적 기상을 배우고 서로 협력하고 배려하는 리더쉽 함양 증진의 기회 부여를 마련하였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의 건강한 신체 및 긍정적 정서를 함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이번 가족사랑힐링캠프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방학때 가족간의 화합과 소통의시간이 앞으로의 살아가는데 소중한 추억이었다.”라 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프로그램을 기획한 (전문경력관)안봉근,구원경 은 학생들이 숲 체험을 통하여 자연을 느끼고 협력하는 리더쉽을 키우며 학생들이 여러 가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는데,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야 겠다.”며 가족사랑힐링캠프의 운영 충실도와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백운학생수련장은 학생들이 도시속에서 자연을 느낄 시간이 없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하여 대자연의 소중함과 호연지기를 기를수있도록 안내하고 숲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